뉴스웨이브 = 송채은 기자
CJ제일제당이 미국 비건 치즈 개발사 '뉴 컬처(New Culture)'와 손을 잡았다. 뉴 컬처의 비건 치즈 가격을 낮춰 상업화에 속도를 낸다는 전략이다. 90억 달러(약 12조3000억원) 규모로 추정되는 미국 모짜렐라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태세다.
15일 CJ그룹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뉴 컬처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.
이번 파트너십은 CJ제일제당의 전문지식을 활용해 뉴 컬처의 비건 치즈 제조역량과 수익성 강화를 목표로 한다.
보다 자세한 기사 내용은 다음 링크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합니다. <[단독]CJ제일제당, 美 비건치즈 '뉴컬처'와 전략적 파트너십 < 생활경제 < 산업 < 기사본문 - 뉴스웨이브 (newswave.kr) >
'산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뉴스웨이브][단독]크래프톤, 美 스튜디오 '미드서머'에 투자 (0) | 2024.05.15 |
---|---|
[뉴스웨이브][단독]효성티앤씨, 中 닝샤 스판덱스 공장 증설 착수..'3400억 투자' (0) | 2024.05.15 |
[뉴스웨이브][단독]한화에어로, 폴란드 국영 방산업체 'HSW'와 협력 LOI 체결 (0) | 2024.05.15 |
[뉴스웨이브][단독]삼성전자, 프랑스 '사이펄'에 HBM 납품 (0) | 2024.05.15 |
[뉴스웨이브][단독]HD현대, 필리픽 수빅서 해상풍력 사업 나선다...'7500억 투자' (0) | 2024.05.15 |